회사소개

KTG is the hope of the Digital Display industry.

비전

고객지향, 기술지향, 미래지향의 경영방침 아래 친환경 기술로 글로벌시장에서 승부하며,
사업 다각화 및 전략적 운영으로 비전 달성을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 기술지향

    Technology-Oriented

    주요 사업분야에서 기술 경쟁력을 기릅니다.

    1. 가장 잘 할 수 있는 주력 사업분야에 역량을 집중합니다.
    2. KTG만의 차별적 가치 제공 및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연관 사업을 확장합니다.
  • 고객지향

    Customer-Oriented

    고객에게 항상 정직 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준수합니다.

    1. 고객 및 협력업체와의 상호이익(win-win)을 추구 합니다.
    2. 신뢰와 협력을 기반으로 한 창조적 관계를 형성합니다.
    3. 심도 있는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관점에서 판단하고 행동합니다.
  • 미래지향

    Future-Oriented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성과에 대한 수정으로 내일을 준비합니다.

    1.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를 육성합니다.
    2. 최고가 되기 위한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세계지향

    Global-Oriented

    글로벌 조직 시스템, 문화, 기술개발로 일류기업으로 탈바꿈 합니다.

    1. 극한 원가 경쟁력 확보와 해외법인을 활용한 글로벌 경영을 추구합니다.
    2. 시장을 선도하고, 사회에 기여하며, 종업원 행복을 추구합니다.

CI 소개

기업 아이덴티티는 KTG의 기업 이미지를 대표하는 가장 핵심이 되는 상징으로써 기본 험태의 왜곡, 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른 이미지 손상 방지를 위하여 본 가이드라인에 수록된 데이터를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하여야 합니다. 사용 시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주변의 다른 요소와의 독립성을 확보하는 것미 매우 중요합니다.

  • 시그니처 (기본형)

  • 시그니처 (Vertical Type)

  • 심볼 마크

  • 로고 타입

국문 로고 타입

색상 규정

전용 색상은 KTG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차별화시키는 또 하나의 중요한 수단으서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있게 지속적으로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쇄매체 적용 시, 색상의 표현은 별색 인쇄를 우선 원칙으로 하며 본 항에 제시된 Pantone Color 또는 4원색 Process Color를 표준으로 합니다. 또한 디지털 매체 적용 시 하단에 표시된 RGB Color 또는 Hex Code에 준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 KTG Blue

    PANTONE 2369C

    R61 G53 B139 C90

    M90 YO KO

    HEX #43358B

  • KTG Cyan

    PANTONE 2995 C

    RO G159 B227 C10

    C100 MO YOKO

    HEX #009F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