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향, 기술지향, 미래지향의 경영방침 아래 친환경 기술로 글로벌시장에서 승부하며,
사업 다각화 및 전략적 운영으로 비전 달성을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기술지향
Technology-Oriented
주요 사업분야에서 기술 경쟁력을 기릅니다.
고객지향
Customer-Oriented
고객에게 항상 정직 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준수합니다.
미래지향
Future-Oriented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성과에 대한 수정으로 내일을 준비합니다.
세계지향
Global-Oriented
글로벌 조직 시스템, 문화, 기술개발로 일류기업으로 탈바꿈 합니다.
기업 아이덴티티는 KTG의 기업 이미지를 대표하는 가장 핵심이 되는 상징으로써 기본 험태의 왜곡, 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른 이미지 손상 방지를 위하여 본 가이드라인에 수록된 데이터를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하여야 합니다. 사용 시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주변의 다른 요소와의 독립성을 확보하는 것미 매우 중요합니다.
시그니처 (기본형)
시그니처 (Vertical Type)
심볼 마크
로고 타입
국문 로고 타입
색상 규정
전용 색상은 KTG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차별화시키는 또 하나의 중요한 수단으서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있게 지속적으로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쇄매체 적용 시, 색상의 표현은 별색 인쇄를 우선 원칙으로 하며 본 항에 제시된 Pantone Color 또는 4원색 Process Color를 표준으로 합니다. 또한 디지털 매체 적용 시 하단에 표시된 RGB Color 또는 Hex Code에 준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PANTONE 2369C
R61 G53 B139 C90
M90 YO KO
HEX #43358B
PANTONE 2995 C
RO G159 B227 C10
C100 MO YOKO
HEX #009FE3